안녕하신가? 명탐정 셜모귀(모모귀신)다. 나는 클레어 케이스에 대해 이야기하러 왔다. 보난의 추측은 클레어 아님 다른 아이라고 생각한다고 한다. 그럴수도 있다. 하지만 나의 추측은 클레어2는 이 피아이 안에 있는, 니키피디아 아니면 닉데렐라 반의 아이이다. 보민이가 5닉블로그(즉 닉 선생님 5학년 블로그)에 광고를 올렸다. 그리고 이 "아이"는 분명 닉데렐라 일 가능성이 높다. 왜냐, 클레어가 니키피디아 아이들과 잘 알까? 그럴 순 있다. 그렇지만 니키피디아는 모두가 알지만, 우리의 라이벌이다. 그렇지만 라이벌이라고 하면, 보민이가 엄청난 노가다를 하게 만드려고 할 수도 있다. 그래서 용의자 몇명을 뽑자면...
보민이의 적
클레어의 동생
클레어
클레어의 친구
니키피디아의 한 아이
닉데렐라의 아이
사이트 버그
1번으로 다시 돌아가 보자. 1번은 보민이의 적이다. 보민이는 적이 별로 없다. 다 잘 지낸다. 그렇지만 한 명 자주 싸운다. 케일리이다. 케일리와의 티아라 전쟁은 아직도 계속되고 있다. 사실 케일리는 파포를 아주 잘 만들었다. 그러니 케일리일 수도.
2번으로 돌아가 보자. 알려진 바로는 클레어는 동생이 있는데, 줌 수업 중 항상 마이크와 캠을 갈아탔다. 클레어의 동생일 수도 있다.
3번으로 돌아가 보자. 클레어가 장난으로 그랬을 수도 있다.
4번으로 돌아가 보자. 닉데렐라든 니키피디아든 친구는 있을 것이다. 친구도 용의자다.
5번으로 돌아가 보자. 니키피디아의 아이. 우리의 라이벌들이다. 특히 우리가 아는 사람은 빈센트다. 스파이로 잘 알려저 있다.
6번으로 돌아가 보자. 닉데렐라의 한 아이. 닉데렐라 아이들은 언제나 장난으로 그럴 가능성이 있다.
7번으로 돌아가 보자. 사이트 버그. 최근에 나도 메이와 챗을 하는데 "메이 나 글 올렸다" 이렇게 될텐데 대신 "메이 나 글 올렸습니다" 이렇게 되었다.
강력 용의자들을 뽑아보았다.
적저겨 ㅅ소솔ㅈ지직ㅎ히 ㄴ너넘너무뭏무하함 ㅂ비빕비버번 ㄲ까깜까머먹ㅇ어엇어서 ㄱ계곚계저정 ㅅ새샐새로롬로마만ㄷ드들ㅇ어엇어서 ㄷ대댓ㅆ쓰쓴쓰느는ㄷ데 ㄹ래랙ㄱ가같ㅇ으은ㄱ거건걵건지 ㅁ모몰ㄹ라랃라도 ㄱ그글ㅆ씨 ㅇ이잇이사상ㅎ하학하게 ㄴ나낭나오와왓와서 ㅇ우울 ㅈ지집ㅇ에 ㅇ오와왕와이잎이파팡파이읻이도 ㅅ새샐새로 ㅅ서설섫설하핳하하학하고 ㅎ해했ㄴ느는ㄷ데덷데도 ㅇ아안않ㄷ도되됫되서 ㅁ무뭐뭔뭕뭔지 ㅁ모몰모르륵르게겠ㄴ느는ㄷ데 ㄱ그극그거 ㄱ가갖가지직지거 ㅈ자장ㄴ나난 ㅁ무뭐뭘뭐라람라무뭐뭘뭐라 ㅎ하한하느는ㄱ거건 ㅅ소솔ㅈ지직ㅎ히 ㄴ너넘너무뭏무하함저
난 걍 클레어가 장난친 것 같음. 만약 니키피디아 닉데렐라 애들이었으면 왜 굳이 사칭할거면 클레어로 한 것인지도 의문. 글고 클레어 이메일 아는 사람은 아마 나, 올리비아(추정) 이렇게 있을걸?( 더 있을 수도 있음) 근데 올리비아가 이런 걸 할 애는 아님. 그리고 동생이 영어와 한국어를 번갈아 쓰며...말도 안돼. 그리고 쓴 게 약간 클레어 말투임. 그래서 난 클레어의 장난 같음. 사이트 버그는 모르겠다...아는 게 업서
흠흠 그럴수도
클래어의 동생? 계가 어떻게 알지 여길?
클레어가 장난으로 그런것 같기두 하고...(나쁜뜻으로 바다드리진 마 ^^)
니키피디아, 닉데렐라, 케일리는 아님. 클레어 이메일로 가입했스니까 (확인함)
사이트 버그라....그럴수도 있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