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ㅇ님덜. 한 2주 전인가 그쯤 우리 가족은 넷플릭스에 가입햇다. 한달 무료라서 될 수 있는 계정은 모두 가입해 놨다. 그래서 4달 무료가 되었다.
쨋든 본론부터 말하지. 정말 좋다. 걍 좋다. 이유는 없어 님들도 가입하셈. 드라마나 영화 같은거 좋아하는 나에겐 넘 천국이다. 그래서 갓플릭스!
나는 일본 애니메이션을 정말 좋아한다. 갓야자키 하야오. 특히 지브리. 배프가 지브리 덕후라서 공감하며 같이 봤다. 사실 나는 예전부터 한 4살 쯤인가? 그때부터 지브리를 접했었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천공의 성 라퓨타, 마루 밑 아리에티, 토토로, 바람 계곡의 나우시카, 붉은돼지, 벼랑 위의 포뇨,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등을 정말 많이 봤었는데, 이제는 그 기억들이 많아 퇴화되어서 요즘 다시 봤더니...기분이 째진다.......ㄹㅇ......넘 황홀하고 전율이 오는 것 있지 참......드디어 내 자리를 찾았다........김메이 여기 잠들다.
제작년인가 제제작년에 영화관에서 본 메리와 마녀의 꽃. (명작)도 다시 보고 싶었는데 없었다......아마 신규 것들은 잘 안나오는 것 같다. 이식당도 없는 것처럼.
그리고 놓친 너의 이름은 도 봤다. 이거 못 들어본 사람 없겠지? 봤는데 넘 감동적이고....말이 안나온다. 몰라 걍 감격스러움....정말 그래서 같은 감독 작품인 날씨의 아이 도 봤다. 이건....보다 울었음.....넘 슬프고 감동적이고 진짜 최고임. 배프가 늑대아이 추천해서 그것도 보려고 함. 이 감독은 캐릭터 묘사 뿐만 아니라 배경을 정말. 정말정말ㅇ정말정멀말정말 잘 그린다. 너의 이름은 이랑 날씨의 아이 보면 알 것이다....ㄹㅇ
(날씨의 아이는 15세 관람가인데 그게 주인공이 날씨의 아이(얘도 주인공) 을 구하려고 총을 들어 날 막지 말라는 장면이 2개가 나와서 그런거임, 피 없음, 고어 없음, 무섭지도 않고 별로 자극적이지도 않음, 오히려 이 장면에서 눈물남)
맞다. 감독 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진심 천재인듯. 갓카이!
엄마랑 아빠두 넷플릭스를 마니 보신다. 킹덤, 인간수업은 물론이고 울아빠는 왤캐 피흘리며 싸우는 걸 좋아하는지 엄마랑 같이 더 이퀄라이저, 더 이퀄라이저 2, 이랑 스....뭐시기 그것도 액션임, 그리고 지금은 엄마랑 거실에서 프리즌 브레이크 보시는 중. 반면 나는 어제 '추억의 마니'(이것도 지브리)를 봤다. 크...........지브리, 어디 말이 필요한가요? 그래서 봤다구요~~~~물론 이것도 감동의 도가니임. 지브리건 다 전체관람가. 지브리건 걍 다 강추함!!!!!!!!!!!!특히 모귀. 굉장히 좋아할 것 같음. 하~~~~~~나의 힐링물~~~~진심 내 삶의 활력소임.
여기까지 읽은 사람 대단한 사람. 내가 일본 애니메이션에 미쳐있는 것 같다면 맞음. 그러니깐 목소리의 형태도 보셈.(?) 음 쨋든. 난 한국 드라마를 굉장히 좋아함. 한달에 한 드라마는 꼭 타겟하고 정주행 하는 것 같음. 지난 주에는 아빠,엄마,이모랑 함께 미생 봄. 이건 굉장히 현실적이고 좋더람. 조만간 동백꽃 필 무렵도 정주행 할 거임. (강하늘~~>_<)왜 나는 한창 유행일 때 안봤지....?
으음. 나는 추리도 좋아함. 판타지만 좋아하는 건 아님~! 시그널이랑 라이프 온 마스도 또 볼거임. 스토브리그랑 슬기로운 감빵생활도 또 볼거임. (슬의는.....솔까 넘 별로였음. )낭닥1.2.도 재정주행 할꺼임. 뭐야 볼 게 너무 많네? 천천히 다시 보면 됨............(;;;;;;;)
진심 여기까지 읽은 사람 없을 거임. 자 지금까지 메플호(메이플라워호)의 의미없는 수다를 들어주셔서 참 고마웠어용. 상품으로 큰 칭찬 드림! 호우 짝짣ㅈ짣짝ㅈ작자ㅇ라작잗작짝ㄴㄱ짝짝쭉작작ㅁ.
결론: 스튜디오 지브리, 신카이 마코토 작품 강력추천함. 후회? 그게 뭐죠? 먹는 건가? 념념굿.
이러한 문학 작품의 영향으로......나 메플호 점점 F형이 되어가는ing 이성을 잃지 말자!
얘들아 갓플릭스 보면 추천 몇개 있음. 일단 키즈로 보면 prince of peoria, fuller house, family reunion, teen titans go, the big show show, 임
일본 애니는 난 나루토랑 원피스 드레곤볼밖에 안봄
불매운동 안함?